|      로그인      |     회원가입      |     ADMIN

Korean Society of Stem Cell and Regenerative Medicine for Locomotor System

학회장 인사말


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 회원님들께,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년 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의 회장을 맡은 박형빈입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학회는 대한정형외과학회의 분과 학회이지만, 다른 분과 학회들과 차별화된 재생 치료에 중점을 두며, 기초연구의 성과를 토대로 첨단 임상의료를 지향하는 차별화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선배 교수님들의 미래의학에 대한 혜안으로 설립된 우리 학회는 초창기 안정화 단계를 거쳐 근골격계 분야 미래 의학의 한 축으로 도약기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활동을 반추하며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고민할 때입니다.

저는 우리 학회 지속 사업인, 타당성이 인정되는 재생 치료 방법이 제도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 학문 분야의 해외 선도 연구자들을 초청 및 강연을 통해 최신 지식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이를 학문 교류와 인적 네트워크 형성 창구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학회 산하 위원회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회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 해 동안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학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 회장   박형빈